아동 108명에 1080만원 상당 선물 후원

▲왼쪽에두번째부터 금호석유화학 김담희 부장, 이승철 상무, 정기명 여수시장
▲왼쪽에두번째부터 금호석유화학 김담희 부장, 이승철 상무, 정기명 여수시장

[여수/남도방송]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공장장 장갑종)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19일 지역 아동들을 위해 1,080만원 상당의 산타 선물을 여수시에 전달했다.

산타 선물은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 임직원 이웃돕기 성금과 급여 끝전 모금액으로 마련했으며, 복지시설 4곳 아동 10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 희망 선물이다. 올해 6년째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 직원이 일일 산타로 변신해 19일부터 22일까지 해당 아동복지시설 아동들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하며 의미를 더했다. 

장갑종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장은 "아이들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며 사회공헌사업을 지속할 것"이라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시장은 "매년 산타썰매단 활동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주는 금호석유화학 여수공장에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더 큰 힘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화답했다. 

금호석유화학은 2016년부터 저소득 중장년층 무료의치 지원, 저소득 가정 생활비 및 의료비 지원, 사회복지시설 물품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 

조승화 기자 frinell@hanmail.net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