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언론인협회, 우수의원 및 공무원 시상
우수공무원 배정해‧김한나‧오수민‧이민혁

▲여수언론인협회는 지난 21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제1회 우수의원 및 우수공무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여수언론인협회는 지난 21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제1회 우수의원 및 우수공무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여수/남도방송] 전남 여수언론인협회는 21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제1회 우수의원 및 우수공무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에는 여수시의회 김영규 의장 및 시의원, 여수시언론인협회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언론인협회에 따르면 우수의원에는 여수시의회 송하진‧이미경 의원이 선정됐다.

두 의원은 올해 행정사무감사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시 정부를 올바르게 견제하고, 시민을 위한 조례 제‧개정을 통한 지역민 삶의 질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다.

우수공무원에는 △보건사업과 배정해(공무직) △홍보담당관 김한나(행정직) △도로시설관리과 오수민(시설직) △화정면 이민혁(사회복지직) 주무관이 선정됐다.

4명의 공무원은 각자 맡은 업무 분야에서 시민 불편과 어려움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해결하기 위해 적극 행정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수상자들은 "앞으로도 의정과 시정발전을 위해 나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여수언론인협회 진규하 회장은 "민의를 대변하는 언론 사명에 충실하고, 우수의원과 우수공무원을 지속 발굴해 타의 귀감이 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승화 기자 frinell@hanmail.net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