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까지 3만원 이상 이용 관광객 응모 가능
25일 오후2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당첨자 추첨

▲황금매화 이벤트 홍보물 (사진=광양시)
▲황금매화 이벤트 홍보물 (사진=광양시)

[광양/남도방송] 제23회 광양매화축제가 종반으로 향하는 가운데 500만원 상당의 '황금매화'를 차지할 주인공이 누가 될지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15일 전남 광양시에 따르면 '황금매화 GET' 이벤트는 축제를 찾은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펼치는 빅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 황금매화와 다채로운 경품을 총 49명에게 선사한다.

경품은 1등(1명) 500만원 상당 황금매화, 2등(4명) 갤럭시탭 S9, 3등(19명) 갤럭시워치, 4등(25명) 20만원 상당 LF상품권 등이며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이벤트 참여는 축제 폐막 다음날인 오는 18일까지 숙박, 식당 등 지역 내 사업장을 이용한 3만원 이상 영수증에 이름, 연락처, 주소를 기재해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응모함은 축제장과 12개 읍면동에 설치돼 있으며, 축제장 응모함은 주 행사장 매표소 앞에 비치돼 있다.

당첨자 추첨은 오는 25일 오후 2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과 함께 진행하며, 당첨 즉시 실시간 유선으로 안내하고 통화 불발 시 즉시 재선정한다.

'황금매화 GET' 이벤트 등은 광양상공회의소, 광양시새마을금고, 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 광주은행, 농협중앙회 광양시지부, 여수광양항만공사, ㈜LF스퀘어, POSCO, 청매실농원(이상 가나다 순) 등 총 9개 기관 후원으로 총 4,700만원 규모다.

지난 8일을 시작으로 열흘간 대장정에 오른 제23회 광양매화축제는 주말 이틀만을 남겨 놓은 15일 현재 개화가 절정을 이루고 있다.

▲광양매화축제장 (사진=지정운 기자)
▲광양매화축제장 (사진=지정운 기자)

지정운 기자 zzartsosa@hanmail.net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