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선거운동 첫날 행보 시작

[광양/남도방송] 이정현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을)가 28일 "섬진강 기적을 일으킬 준비가 됐다"고 선언하며 공식 선거운동 첫날 행보를 시작했다.

이 후보는 이날 "저는 오늘부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운동을 비장한 각오로 시작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남 곳곳을 내 집처럼 드나든 경험에서 섬진강과 광양만권을 눈여겨 보게 됐다"며 "40년 전 한강의 기적이 오늘날 대한민국을 만들었듯이 4년 후 섬진강 기적이 전남을 축복의 땅으로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정부와 지자체, 산업체의 관심과 협력을 이끌어 내 포스코 광양제철단지, 세풍산단, 해룡산단, 율촌산단을 대개조하고 활성화시키겠다"며 "이들 산단에 이차전지, 수소, 에너지 청정산업 클러스터를 진행해 1인당 GDP 5만달러 시대를 번개치듯 열어가겠다"고 약속했다.

이 후보는 자신의 업적으로 광양제철 동호안 규제 완화를 통한 포스코 4조4,000억원 투자에 일조한 점, 순천대 1,000억원 국고지원 글로컬대 지정, 구례와 곡성에 1조4,000억원대 양수발전 유치 기여, 광양시 교육발전특구 지정, 광주 무둥산 정상 개방에 적극 관여한 점을 내세웠다.

그는 "제가 다른 후보들 보다 훌륭하다고 주장하지 않겠다"면서도 "저는 섬진강 기적을 일으킬 준비가 됐고, 광양만권을 천지개벽시킬 준비가 되었다는 말씀을 드리는 것"이라고 했다.

아울러 "순천, 광양, 곡성, 구례는 이 기회를 이 타이밍을 놓쳐서는 안된다"며 "이정현이 일할 수 있는 기회, 이정현이 일할 수 있는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지역민들께서 모두 힘을 모아달라"고 간곡히 호소했다.

지정운 기자 zzartsosa@hanmail.net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