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22일까지 ‘추억 속으로 떠나는 아름다운 여행’이라는 주제로 역대 작품성 높은 영화 9편 상영

▲ 광양제철소 7080 영화 컬렉션(포스터)

 광양제철소(소장 안동일)가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설 연휴기간을 포함한 9일간, 포스코 패밀리와 지역민들을 위해 ‘추억 속으로 떠나는 아름다운 여행’ 이라는 주제로 7080시대를 풍미한 영화 9편을 엄선하여 상영한다.

 백운아트홀에서 상영되는 이번 영화들은 4. 50대 장년층에 맞춰 당시를 추억할 수 있는 ▶친구 ▶졸업 ▶영웅본색 ▶어거스트러쉬 ▶클래식 ▶플래툰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명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 ▶로보트 태권브이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이 선보여 설 연휴를 맞은 관람객들에게 짙은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 기간 동안 매일 3회(10시,15시,19시), 시간대별로 다른 장르의 영화를 상영, 폭넓은 선택 관람이 가능하여 벌써부터 지역민들의 큰 기대와 호응을 얻고 있다.

 광양제철소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명절 연휴를 보내는 지역민들과 일터를 지키느라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포스코 패밀리들을 위해 7080시절의 즐겁고 아련했던 추억을 회상하고 가족과 함께 관람하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코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제철소는 지난달 31일 KBS교향악단 초청 신년음악회를 개최해 직원 및 지역민들에게 새로운 한 해의 행복과 건강을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으며 앞으로도 매월 영화,공연, 전시회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행사를 준비하여 힐링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