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사랑상품권 30억원 발행 특별판매
순천사랑상품권 30억원 발행 특별판매
  • 조승화 기자
  • 승인 2020.05.1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사랑상품권.
순천사랑상품권.

[순천/남도방송] 순천시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고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30억원 분량의 순천사랑상품권을 발행해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상품권은 관내 농협은행, 순천농협, 원예농협, 축협, 낙농협 소속 48개 지점에서 오는 19일부터 판매된다. 개인이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월 50만원, 연 60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현재 순천사랑상품권 가맹점은 7500개소로 전년 대비 1400여개소가 증가해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가맹점 현황은 순천시청 홈페이지(suncheon.go.kr/giftcard)에서 조회 가능하다.

순천시는 순천사랑상품권의 사용이 늘어감에 따라 관내 모든 소상공인이 가맹점으로 등록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순천시는 상품권의 부정유통 행위 방지를 위해 물품판매 또는 용역 제공 없이 또는 실제 매출금액 이상의 거래를 통하여 상품권을 받는 행위, 불법 상품권 환전등 부정유통행위가 발견될 경우 가맹점 취소법적대응 등 강력한 조치를 취한다는 방침이다.

가맹점등록은 (준)대규모점포유흥주점사행성 게임물영업소, 타지역에 본점을 둔 직영점을 제외한 모든 업종의 소상공인이 가맹점 등록 가능하다. 등록을 원하는 사업주는 순천시청 지역경제과와 48개 순천사랑상품권 판매점(관내 농협은행순천농협축협원협낙협)에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