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업사이클센터에서 ‘에코플래너야, 유튜브하자!’ 프로그램 진행

[순천/남도방송] 문화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주)미라클뮤지엄에서는 2022년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프로그램인 ‘에코플래너야, 유튜브 하자’ 의 상반기 교육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는 아동‧청소년을 포함한 가족을 대상으로 주말 여가문화 조성을 위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운영.지원하고, 온라인 기반의 비대면 방식 예술 교육 콘텐츠 제작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사업은 (재)전라남도문화재단에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전라남도가 후원하며,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협력한다.

‘에코플래너야, 유튜브하자’ 프로그램은 친환경 특화 문화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미라클뮤지엄(대표이사 이경란)이 시행사로, 순천 업사이클센터 더새롬 입주 기업 전체(레더보, 수작마당, 어텀캔들스튜디오, 미라클뮤지엄)가 강사로 참여하며 필환경 시대 아동‧청소년들에게 환경 인식 제고는 물론 에코플래너 및 유튜버 직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대상은 각각 오전부 초등학교 저학년 및 그 가정, 오후부 초등학교 고학년 및 그 가정으로 진행된다. 오는 4월 25일부터 5월 5일까지 참가대상 모집 후, 순천업사이클센터 더새롬에서 5월 7일부터 6월 4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교육이 운영된다. 교육비는 무료이다.

참가 신청은 bit.ly/에코플래너야유튜브하자 또는 ㈜미라클뮤지엄 (061)722-2018)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