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13명, 감사 1명··· 6월 1~9일 접수

▲순천문화재단 전경
▲순천문화재단 전경

[순천/남도방송] 재단법인 순천문화재단(이사장 노관규)은 제2기 임원 임기만료에 따라 문화재단을 운영할 전문성과 역량을 지닌 제3기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

임원은 이사 13명(상임이사 포함), 감사 1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임기는 2년이며 이사는 재단 업무에 관한 사항을 심의·의결한다. 감사는 재단 재산 상황 및 회계감사 업무를 수행한다.

선발 절차는 임원추천위원회가 1차 서류심사 후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심사를 거쳐 고득점자 순으로 임원후보자를 확정해 추천하면 이사장이 최종 임명한다.

응모자격은 이사는 문화예술분야의 전문적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자, 문화예술 현장의 다양한 의을 조정하고 통합할 수 있는 자, 문화예술에 대한 비전과 혁신마인드를 가진 자 등이며, 감사는 회계 및 감사 분야에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춘 자를 대상으로 한다.

접수는 지원서, 자기소개서 등 서류를 전남 순천시청 또는 순천문화재단 누리집에서 내려 받아 작성해 6월 1일부터 9일 오후 6시까지 순천문화재단 경영지원팀으로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전자우편 접수하면 된다.

순천문화재단은 순천 문화예술 진흥과 발전을 위해 지역 문화예술 정책 개발, 예술 활동 지원, 시민 문화 활성화 등을 위한 각종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양준석 기자 kailas21@hanmail.net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