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동 이달 20일까지··· 입점비 20만원

▲제3회 광양 K-POP 페스티벌 홍보물 (사진=광양시)
▲제3회 광양 K-POP 페스티벌 홍보물 (사진=광양시)

[광양/남도방송] 전남 광양시는 '제3회 광양 K-POP 페스티벌' 공식 대행사인 ㈜LG헬로비전이 축제 기간 음식부스를 운영할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음식부스는 오는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 주 행사장인 광양공설운동장 일원에서 운영된다.

모집 분야는 커피·음료, 닭꼬치, 햄버거 등 축제와 어울리는 단품 음식으로, 모집 규모는 총 10개 동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9월 14일) 광양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지역 내 사업자(개인, 단체, 기관 등)로 위생교육과 건강진단 실시를 완료한 자다.

모집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참가를 원하는 사업자는 참가신청서 등 제출서류를 이메일로 제출 후 반드시 유선전화로 확인을 거쳐야 한다.

부스 운영자에게는 MQ텐트(3m×3m) 1동, 테이블 및 의자, 기본전기 등이 지원되며, 이틀간 입점비는 20만원이다. 제출서류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제3회 광양 K-POP 페스티벌'은 오는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광양공설운동장 일원에서 열린다.

첫째날 20일에는 K-POP 가수 오마이걸, 에이핑크, 권은비, 프로미스나인, 비오 등이 공연을 선보이고, 21일은 7080&트롯에는 초대가수 거미, 김범수, 이찬원, 김현정 등이 출연해 풍성하고 품격있는 무대를 펼친다.

지정운 기자 zzartsosa@hanmail.net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