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글·우주 테마··· 기차 미로 탐험 실내 놀이공간

▲치치뿌뿌 어린이놀이터 (사진=곡성군)
▲치치뿌뿌 어린이놀이터 (사진=곡성군)

[곡성/남도방송] 전남 곡성군(군수 이상철)이 오는 11일부터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내의 치치뿌뿌 어린이 놀이터를 정식 재개장한다.

치치뿌뿌 놀이터는 어린이들이 강, 정글, 우주를 테마로 한 기차 미로를 탐험하며 역동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체험시설 놀이공간이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하고, 방 탈출 게임을 진행하며 주어진 시간 안에 미션을 완수하는 도전을 통해 기록을 남길 수 있다.

어린이들은 징검다리 건너기, 낚시 놀이터, 정글 클라이밍, 대왕 개미 동굴 등 총 12가지 미션을 성공해야 탈출할 수 있다.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는 안전을 위해 보호자와 함께 입장해야 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입장은 오후 5시30분까지다. 한 팀이 놀이터를 체험하는 데에는 10분에서 15분가량 소요된다. 예약은 현장 접수로 이뤄질 예정이다.

아울러 곡성의 도깨비 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전시체험시설인 요술랜드도 11월에 새롭게 단장을 시작한다. 휴관 기간을 거친 후 내년 1월 초 재개장한다.

섬진강기차마을은 이를 통해 곡성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새로운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기차마을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정운 기자 zzartsosa@hanmail.net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