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의원 간담회 열고 지역 현안 협조 약속

▲권향엽 후보와 한 자리에 앉은 서동용 의원 (사진=서동용 의원실)
▲권향엽 후보와 한 자리에 앉은 서동용 의원 (사진=서동용 의원실)

[광양/남도방송] 서동용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을)은 20일 권향엽 예비후보 총선 승리와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서 의원은 이날 국회의원 사무실에서 권향엽 후보와 지역 기초·광역의원 간담회를 열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서 의원과 권 후보, 순천·광양·곡성·구례 광역의원과 기초의원들은 이번 총선에서 무능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민주당 승리에 한 목소리를 내고 향후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서 의원은 이 자리에서 최근 유의미한 진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광양보건대 정상화를 위한 후속조치에 대해 권향엽 후보의 적극적인 역할을 당부했다.

또 광양보건대 등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앞으로 시도의원을 중심으로 협조해 가기로 뜻을 함께했다.

서 의원은 "광양보건대 정상화에 대한 논의가 그 어느 때보다 실현 가능성 높은 안으로 추진 중"이라며 "광양보건대 정상화를 바라온 지역 주민들께 조만간 좋은 결과를 말씀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22대 총선 승리로 무능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해야 한다"며 "지역 기초·광역의원 중심으로 22대 총선 승리를 위해 지역 현안과 정책을 더욱 꼼꼼하게 살피고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서동용 의원과 권향엽 후보가 도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선거구 광역·기초의원과 간담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서동용 의원실)
▲서동용 의원과 권향엽 후보가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선거구 광역·기초의원과 간담회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동용 의원실)

지정운 기자 zzartsosa@hanmail.net 

저작권자 © 남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